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궁금증

배우 이지아 선행 저소득층 아동 IT기기 지원

by 그것이궁금해 2021. 4. 9.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이지아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에게 IT기기를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아

초록 어린이 재단은 팬데믹 상황으로 대부분의 수업이 온라인으로 전환되자 주거 환경이 제대로 마련되지 않아 학습격차를 겪는 아동들의 소식을 듣고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지나 2007년 MBC 태왕사신기로 데뷔한 이지아는 2008년  제44회 백상에술대상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종영 된 펜트하우스 2에서 심수련과 나 애교 1인 2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이번 이지아의 선행은 성인들에 국한된 코로나 지원을 아이들에게 시선을 돌렸다는 것으로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아이들이 학습에 필요한 기기를 제공하는 선행. 아름답습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 시작했으며 1959년 625전쟁 당시 고아 구호사업에 집중한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의 아동복지사업, 애드보커시, 모금사업, 연구조사 등으 ㄹ폭넓게 실시하고 있는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현재 국내외 아동 연간 약 100만명에게 직간접 도움을 주며 그들의 미래를 열어가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하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어린이는 우리의 미래! 어린이를 돕는일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합니다.

www.childfund.or.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