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궁금증

쥴리 줄리 줄리아 July Julie 윤석열 임재범 이용복

by 그것이궁금해 2021. 7. 3.
728x90
반응형

 

맹인가수 이용복의 줄리아

오 나의 사랑 줄리아 지금은 어디로 떠났는가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나의 사랑 줄리아 나의 모든 것을 뺏어 가버린 여인아 나의 모든 것을 앗가 가버린 여인아 마지막 남은 나의 웃음마저도 송두리채 앗아 가버린 여인아 여인아 너를 알고부터 슬픔은 시작 됐고 사랑을 하면서 이별을 기다렸지 돌아서는 너의 모습을 바라보면 안타까운 맘에 내가 운다 줄리아 줄리아 아아아아아아 아아 꿈에도 못 잊을 여인아 줄리아 아아아아아아 아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나의 사람아 외로움에 지친 나의 가슴을 달래주던 아름다운 너의 미소를 생각하면서 하루에 하루가 더하는 이 순간에도 너만은 못 잊어 내가 운다 줄리아 줄리아 아아아아아아 아아 꿈에도 못 잊을 여인아 줄리아 아아아아아아 아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나의 사람아 줄리아 아아아아아아 아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나의 사람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https://www.youtube.com/watch?v=y3NULZdvs0I

 

임재범의 외인부대 시절 노래 줄리 Julie

오! 쥴리 아름다운 모습이 밤마다 여울져 내마음에 비추고 쥴리 설레이는 마음에 오늘도 이밤을 지새워가네 Oh! I Need You, Julie. Oh! I Love You, julie. 쥴리 외로울땐 언제나 당신의 그모습을 그려보지만 쥴리 알수없는 그대를 언제까지 이해를 해야하나요 언제까지나 내사랑 돌아와 쥴리 내곁으로 돌아와 쥴리 쥴리 이제 우리 서로가 외로움에 지쳐버릴것만 같은데 쥴리 알수없는 그대를 언제까지 이해를 해야하나요 언제까지나 내사랑 돌아와 쥴리 내곁으로 돌아와 쥴리

URIAH HEEP JULY MORNING

969년 런던에서 결성된 영국의 록 밴드이다. 현재 라인업에는 리드 및 리듬 기타리스트 믹 복스, 키보디스트 필 랜존, 리드 보컬리스트 버니 쇼, 드러머 러셀 길브룩, 베이시스트 데이브 림머 등이 있다. 그들은 52년 연주자 생활 동안 수많은 라인업 변화를 경험했고, 복스는 유일하게 남은 오리지널 멤버로 남게 되었다. 유명한 전 멤버로는 보컬리스트 데이비드 바이런, 존 로튼, 존 슬론, 피터 골비, 스테프 폰테인, 베이시스트 게리 타이인, 트레버 볼더, 존 웨튼, 밥 데이즐리, 폴 뉴턴, 존 조윗, 드러머 나이절 올슨, 리 커스레이크, 크리스 슬레이드 그리고 키보디스트 켄 헨슬리, 존 싱클레어 등이 있다.

유라이어 힙은 24장의 스튜디오 음반(오리지널 소재), 20장의 라이브 음반, 41장의 컴필레이션 음반을 발매했다. 이 밴드의 스튜디오 음반 중 12장이 영국 음반 차트(1975년 《Return to Fantasy》가 7위에 올랐고), 빌보드 200 유라이어 힙 음반 중 《Demons and Wizards》가 가장 성공적이었다(1972년 23위).[1] 1970년대 후반, 밴드는 독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 곳에서 〈Lady in Black〉 싱글은 크게 히트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rSWdLdp7po

 

쥴리할 시간 없어 쥴리가 아니다.

쥴리에 대해 조사해 봐라

 

그래서 조사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